회사정보

인사말

Creative new &
Better living life with NATURE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자연과 사람이 함께하며
행복을 만드는 기업

당사는 1992년 창립이래 금속패널 및 아치패널의 건설신기술과 특허를 바탕으로 비철 신소재를 이용한 시스템으로 금속패널지붕사업의 선도기업으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현재 우리는 에너지고갈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사업과 건축에 몰두하여, 최고의 태양광발전시스템 기술로 새로운 도약과 함께 업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럽을 필두로한 그린뉴딜정책은 지구환경 훼손으로부터 자연을 회복하기 위한 운동으로, 클린 지구를 조성하기 위한 운동일 뿐 아니라, 거시적인 경제생태계의 큰 흐름입니다.

이에 발맞추어 (주)건기는 친환경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로 탄소저감 정책에 부합함은 물론 건물 및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조화롭고 미려한 디자인이 가능한 "건물일체형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개발하여 국토교통부 건설신기술 제832호를 획득함으로써 국내 태양광발전시스템의 큰 틀의 이정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주)건기는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선도하며 탄소배출저감 시스템, 에너지 절약기업, 온실가스 감축기업, 생육과 건강증진, 에너지 효율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신재생에너지 개발보급과 친환경에 사명을 걸고 있습니다.

자연과 사람이 이웃해서 행복을 만드는 곳이라면 우리는 장인의 혼을 가지고 기여하고 봉사하는 기업이념으로 고객의 사랑 속에 더 많은 흔적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주)건기 임직원 일동